본문 바로가기

금융/부동산

하남미사지구 27블록 이편한세상(e편한세상)미사 공공분양!

하남 미사지구의 마지막 공공분양 이편한세상 미사의 입주자 모집공고가 나왔습니다. 마지막 공공분양 물량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청약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찬찬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입지


하남 미사지구에 대한 기본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미사는 하남미사자구의 가장 최남단에 위치합니다. 지하철 연장선을 도보로도 이용가능하나 약 15분 정도 소요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하남미사지구 토지이용계획도]





2. 공급개요


이번 e편한세상 미사는 총 652세대를 공급하며, 69제곱미터와, 84제곱미터 두 가지 타입으로만 공급합니다. 입주예정일은 18년 7월 입니다.


[이편한세상 미사 공급세대수]



3. 분양가


모든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분양가는 확실히 작년에 공급했던 A20블록 및 제 작년에 공급했던 A8블록보다는 훨씬 높은 모습입니다. A20블록보다는 약 4~5천 정도 더 오른것 같습니다. A20블록과는 달리 A27블록은 민관합동 공공분양이다보니,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높게 책정된 것 같습니다. 공공과 민영의 중간 정도 분양가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69제곱미터(확장형) : 3.5억~3.8억, 84제곱미터(확장형) : 4.2억~4.5억


[이편한세상 미사 분양가]





4. 분양일정


분양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월 29일 특별공급, 3월 7일 1순위 청약접수가 있습니다. 공공분양인 만큼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약저축(예금, 부금 불가)이 있으셔야 청약이 가능합니다.




5. 당첨자선정방법


공공분양의 특별공급(신혼부부, 생애최초, 노부모부양, 다자녀)의 당첨자 선정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이번 상계동 공공분양 주택은 당해지역인 하남시가 30%, 경기도 20%, 수도권 50% 비율로 주택이 공급됩니다. 다만 다자녀 특별공급의 경우에는 경기도 50%, 수도권 50%의 비율로 배정됩니다.


[일반분양, 신혼부부·생애최초·노부모부양 특별분양 공급물량 배정기준]



[다자녀 특별분양 공급물량 배정기준]




공급은 납입총액이 많은 순대로 당첨자가 결정됩니다. 즉 월 10만원씩 누적 인정금액이 높은 분의 순서대로 당첨자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