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주변기기

M포인트 몰에서 구입한 디베스트(Debest) 블루투스 스피커

현대카드 M포인트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저는 M포인트 사용할 곳이 없어서 고민일때 평소 갖고 싶지만 사긴 아까운... 그런 물건을 구입합니다. 이번에 구입한 포터블 디베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도 그런 맥락에서 구입을 해야했는데요. 충동구매지만 너무 만족스러워 포스팅 해봅니다.



일단 가격은 61,000포인트 인데요. 깔끔한 디자인에 아기자기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주문한지 이틀만에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지난주 캠핑을 갔을때 함께 갖고 갔었는데 생각보다 크고 풍부한 소리에 깜짝 놀랐습니다.

외관은 아랫부분에 좌석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때는 서로 자석으로 맞물려 놓을 수 있습니다. 꼭 무슨 알같네요.




사용하기 위해서 분리해서 세워둔 모습입니다. 앙증맞죠? 하나당 크기는 성인여성 주먹정도 됩니다.




요 OUTPUT 단자에 함께 동봉되어 있는 선으로 두 개의 스피커를 연결해야 동시에 소리가 납니다.




사용 준비가 다 된 모습입니다. 이 상태에서 스피커 전원을 켜고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켜면 손쉽게 페어링이 됩니다. 페어링 하는 속도도 빨라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다시 알(?)처럼 결합해서 가방에 넣어두면 됩니다.




색깔은 아래 그림처럼 3가지 종류입니다. 선호하시는 색상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처에서 추천하는 사용용도인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운전할 때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연결해서 음악을 들으니 편리하더라구요.

캠핑가서도 사용해 봤는데, 야외에서도 생각보다 큰 소리를 뽑아줍니다. M포인트 많이 쌓여 있으신 분은 한번쯤 구입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디베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