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주변기기

보스 사운드링크3와 함께한 3개월

지난 5월 신혼여행때 하와이에서 구입한 보스 사운드링크3입니다.

구입하기전에 한국 백화점에서 이곳저곳을 둘러보면서 청음을 해 봤는데, 편리성과 음질면에서 사운드링크를 따라가는 기기가 별로 없더군요.(물론 가격도...) 그래서 처음에는 한국에서 사운드링크 미니를 보고 이거다라고 생각하고 미국가서 하나 사와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하와이에 도착했더니 보스매장이 쉽게 방문하기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해야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애플매장에 들어갔다가 사운드링크 형제들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하와이 오하우 가시는 분들은 애플매장에서 보스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사운드링크미니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옆에 있던 사운드링크3가 자꾸 눈에 들어와서 함께 청음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음질상으로는 막귀인 저로써는 큰 차이가 없더군요. 그렇지만 객관적인 디자인이라든지 신제품이라는 점에서 너무 끌려서 결국 사운드링크3로 결정해서 한국으로 무사히 들고 왔습니다.


한국에서는 47만원 정도에 판매되는데 미국에서는 정가가 299.95불이었습니다. 여기에 하와이 텍스포함해서 314.08달러에 구매했습니다.


디자인은 역시.. 평범합니다. 난 보스야. 이런느낌...

이번에도 apt-x 코덱은 지원하지 않지만, 특유의 중저음을 강하게 뿜어냅니다. 이전에는 막 이것저것 연결해야해서 아침에 음악듣기 참 번거로웠는데사운드링크3는 블루투스로 간단하게 연결되니 바쁜 아침에도 식사하면서 음악듣는 즐거움이 쏠쏠합니다.





뒷태도 깔끔합니다. AUX 단자와 MICRO USB, AC어뎁터를 통한 충전을 지원합니다.



요놈이 AC어뎁터인데요. 미국에서 바로 사오다보니 앞에 110볼트 용이 부착되어 있어서 가까운 전파상에서 220짜리 돼지코를 500원 주고 구입해서 끼웠더니 잘 충전됩니다.



참 사용하다보니, 어느순간 음량이 매번 0으로 조절되는 이상한 증상이 있어서 AS센터에 맡겨야 하나 고민했는데, AS센터에서 리셋을 권하더군요.

그래서 리셋했더니, 잘 됩니다. 나름 프로그램이 들어가있어서 이런 경우가 종종 있나보더라구요.

리셋방법은 음소거 버튼을 10초간 누르시면 LED등이 들어오면서 리셋됩니다.


암튼 보스 사운드링크3 추천합니다!


보스 사운드링크 3 구입하러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