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워커힐면세점 15년 3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시간이 금방 흘러갑니다. 뭐 한것도 없는 것 같은데 벌써 3월이네요~ 오늘은 워커힐 면세점의 적립금 및 할인쿠폰 소식을 한번 올려봅니다.



먼저 매달 진행하는 로그인 이벤트 입니다. 이번달에도 무난하게 로그인 횟수에 따라 여러 혜택이 있습니다.




역시 매달 진행하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 입니다.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을 하시면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7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적립금 잔뜩 챙기시고 쿠폰을 잊어버리시면 안되겠죠? 중복할인 용도로 사용하지면 좋습니다.




그리고 매주마다 사용할수 있는 1만원 적립행사도 있습니다. 찾기 쉬우니 적립받고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다음은 브랜드별 선글라스 할인쿠폰 행사 입니다. police, escada, lanvin, tomford, anna sui 등의 브랜드에서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화장품 섹션에서 클라란스 제품을 구입하신 분 중 일부고객을 선정해서 하이드라 퀀치 세럼, 크림젤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합니다. 또한 클라란스 제품 120달러 이상 구매한 경우에는 클라란스 body shaping cream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자주 진행하는 향수 이벤트로는 페레가모 향수 구매시 적립금 즉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페레가모 향수 구입하시는 분은 한번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젊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해밀턴 시계입니다. 일부 제품에 대해서 2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몇달전부터 계속해서 진행해오던 에스티로더 퍼펙셔니스트 및 아이디얼리스트 구입시 10% 할인행사가 이번달에도 이어집니다.






워커힐 면세점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