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새로워진 SK텔레콤의 T멤버십 혜택을 알아볼까요?

어느 통신사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나요? 저는 가장 무난하고 평범한 SKT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SKT도 그렇고 KT, LG uplus 등 모든 통신사가 멤버쉽혜택이 있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예전에는 정말 이래도 될까할 정도의 어마어마한 혜택들이 많았었는데, 최근에는 많이 소소해진 느낌입니다.



특히 SKT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참 활용도가 떨어지는 T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었는데, 금년에 혜택을 많이 늘린 모습입니다. 그래서 혹시나 몰라서 못 쓰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번 T멤버십 혜택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본격적인 혜택을 알아보기 전에 SKT 멤버십의 종류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멤버쉽은 크게 T플, 커플, 리더스의 세가지 종류가 있고, 각 카드마다 특화 혜택과 공통혜택이 있습니다. 아래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T플은 주로 영화/게임/음악 등 컨텐츠 위주의 혜택이며, 커플은 영화, 커피, 공연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리더스는 T 멤버십 Carlife가 무료 가입이 됩니다. Carlife는 직영점 주유할인, 무료세차, 엔진오일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개인마다 필요한 종류를 선택하셔서 발급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본격적인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 안내입니다. 우선 기존 플라스틱 카드 말고,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아웃백스테이크, 미니스톱, 파리바게트에서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든 사용가능한 모바일 카드가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음은 외식 카테고리입니다! 

전년에 비해 혜택이 다소 늘어난 모습입니다. VIPS, 롯데리아, 도미노피자, 아웃백, 미스터피자, 캘리포니아 키친 등에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중국집이나, 치킨 주문할 때 많이 사용하는 어플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시면 수요일 5천원, 그외 1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음료/스낵 혜택입니다. 엔젤리너스에서 커플카드는 1+1, 1,000원 당 100원 할인 혜택이 있으며,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폴바셋도 커플카드 사용시 20%할인 및 1+1 혜택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할리스커피는 오전에는 20%할인, 오후에는 사이즈업 혜택이 있으며, 뚜레주르, 스무디킹, 파리바게뜨에서도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다음은 영화혜택입니다.

VIP인 경우에는 CGV 및 롯데시네마에서 연 6회 무료 영화관람이 가능하며, T멤버십 종류가 커플카드인 경우에는 메가박스에서 1+1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 주노헤어 15%할인, K-Swiss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쇼핑 카테고리야 말고 T멤버십의 백미인 것 같은데요, 일단 기본적로 CU 편의점 및 미니스톱에서 할인 혜택이 있고, 모바일 11번가에서 매달 11일날 T멤버십 11%할인 행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에서는 없는데, 11번가에서 운영하는 쇼셜커머스 쇼킹딜에서는 항시 T멤버십으로 11%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쇼킹딜 상품이 보통 시가보다 저렴한 경우가 많은데, T멤버십 할인까지 중복으로 받으면 상대적을 저럼한 쇼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중요한 혜택은 T멤버십을 이용해서 매일 20만원까지 5%할인을 받고 신세계상품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입한 신세계상품권을 신세계포인트로 전환하면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에서 항상 5% 할인받고 구매하는 격이 됩니다. 






놀이동산 할인혜택도 빼 놓을수 없겠죠? 아쿠아플라넷, 롯데월드, 오션월드, 서울랜드, 키자니아 등 다양한 곳에서 T멤버십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교육 부문입니다. 전화영어 스피쿠스에서 10%할인이 가능하고, 파고다어학원에서도 5~1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T 스토어, 호핀, Btv 모바일 등 모바일 컨텐츠 구매시에도 할인이 있습니다.




다음은 글로벌 혜택입니다. 여러제휴사와 함께 할인혜택을 지원하는 것 같은데 일본, 홍콩, 미국, 유럽 등에서 T멤버십 혜택이 있습니다. 하와이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바우치는 꽤 유용해 보이기도 하는데요.. 근데, 스위스 융프라우 신라면 블랙컵은 도대체 뭘까요??




금년에는 전체적으로 SKT멤버십 혜택이 많이 좋아진 느낌입니다. 통신비 낸 만큼 여기저기서 할인을 많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금년 1월에 쇼킹딜에서 타이어를 4짝을 구매했는데, T멤버십을 이용해서 추가로 2만원 더 할인받고 구매했습니다~ 11번가 쇼킹딜을 잘 이용하면 이것저것 쏠쏠한 혜택이 많은 것 같습니다!



11번가 쇼킹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