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동화면세점 15년 3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동화면세점의 `15년 3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번에는 꽃피는 봄이 다가온 만큼 혜택도 다소 확대된 느낌인데요. 천천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번달 적립금은 87,600원입니다. 물론 다 받을수는 없겠지만, 잘 찾아보면 2~3만원은 손쉽게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 모든고객 1만원 이벤트, 위클리 적립금 이벤트, 로그인혜택, 모바일 적립금 등 동화면세점 홈페이지 구석구석에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특이하게 사용한 적립금을 다시 동화 D포인트로 쌓아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사용금액에 따라 포인트 페이백도 다소 다르지만, 200달러 이상 구입하시는 분은 잊지말고 돌려받으세요~




매번 제공되던 정액쿠폰 및 정률쿠폰이 이번에도 증정됩니다. 100달러 구매 구폰이 새롭게 생겼는데 15%정도 할인받는 효과가 생기네요~




이어서 브랜드 별 할인행사도 계속됩니다. 만다리나덕 60%할인행사가 있습니다.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투미 가방도 동화인터넷면세점에서 5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버버리향수도 4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롱샴가방은 최대 50%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샘ㅅ


샘소나이트 가방도 30%세일을 하고 있는데, 지난 12월부터 쭉 세일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쏠쏠한 면세점 쇼핑! 적립금 잘 챙겨서 쇼핑하세요~



동화면세점 바로가기!



[다른 면세점 3월 적립금 및 쿠폰행사 알아보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 워커힐면세점 15년 3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