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국민카드 경유몰로 추가할인 받자!

인터넷쇼핑 얼마나 할인받고 사시나요? 요즘 많은 분들이 인터넷을 통해 쇼핑을 즐기고 저 역시 공산품중에 상당수 많은 부분을 인터넷쇼핑 혹은 모바일 쇼핑을 통해 해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인터넷쇼핑은 조금만 손품을 팔면 여러모로 할인쿠폰을 많이 받을 수 있어 할인폭이 굉장히 큰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인터넷쇼핑의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눈치채셨을지 모르겠지만, 바로 KB국민카드 경유몰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할인쿠폰이나, 적립금은 잘 모아도 막상 경유몰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국민카드 경유몰은 타 경유몰이 카드번호 입력 등 프로세스가 복잡한 것에 비해 단순하게 경유몰을 통과해서 국민카드로 결제하기만 하면 추가 포인트리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또한 적립되는 포인트리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그렇다면 경유몰은 어떻게 이용하는 것일까요? 먼저 당연히 국민카드 경유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국민카드를 보유해야합니다. 그 다음에는 아래와 같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우측 중간에 있는 쇼핑메뉴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현재 경유몰 특별이벤트 팝업이 뜨는데, 보통 그 주에 추가적으로 포인트 적립행사가 있는 쇼핑몰이 팝업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이번주 같은 경우는 SSG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4%가 추가로 포인트리로 적립됩니다!




다음은 KB국민카드 제휴몰 이용법입니다.  네이버나 다음등의 포털사이트를 경유한 후 장바구니에 넣고 구매한 상품은 추가적립이 되지 않으니 조심하셔야합니다~




국민카드 쇼핑 카테고리 아래 쪽으로 쭉 내려오면 경유몰을 통해 추가적립이 가능한 여러가지 쇼핑몰이 나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이마트, 11번가부터 신라면세점, 인터파크, CJ몰, 신세계백화점, 옥션, yes24, 하이마트 등 여러 쇼핑몰에서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마침 전 평소에 편하게 메고다닐 팩백을 하나 찾고 있었는데 SSG에 판매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아래 쇼핑몰 리스트 중에 4%적립되는 신세계쇼핑몰 SSG로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아래가 바로 쇼핑몰로 이동한 모습입니다. 상단에 보면 KB국민카드라고 나오는 것이 보이시죠? 이 화면이 보이면 정상적으로 경유몰을 통해 이동한 것입니다.




오늘 제가 구입할 캘빈클라인 HH0418 백팩모델입니다! 사실 어제 신세계백화점 갔다가 8.5만원에 할인판매 하는 것을 보고 고민하다가 그냥 집에 왔는데 인터넷에서는 할인가 8만원에 판매하네요!




매장보다 싸다고 무턱대고 사면 안되죠! 이벤트란에 봤더니 쿠폰이 몇가지 있어 적용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약 7.5만원까지 가격이 할인되네요! 매장보다 벌써 만원이 싸죠? 여기서 또 한가지 추가 할인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국민카드 굴비 중에 많은 분들이 으뜸으로 뽑은 이마트 KB국민카드를 적용하면 여기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10%까지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경우는 전월 실적을 최대치로 채웠기 때문에 10% 추가할인이 가능합니다.


[국민 이마트 굴비카드는 무엇일까요?]

[금융/신용카드] - 국민카드? 굴비카드!




그럼 결국 결제금액은 아래와 같은데요. KB이마트 국민카드의 10%할인은 청구할인이므로 나중에 청구될때 10%할인되어 청구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또 하나 있죠? 바로 경유몰 추가적립인데요. 원래 결제금액 7.5만원에서 10% 청구할인 된 금액 6.75만원에서 추가로 약 2,700원이 포인트리로 적립됩니다. 포인트리는 현금과 동일한 가치이므로 결국 약 6.5만원에 구매하게 되는 것이죠! 원래 백화점 가격보다 2만원이 저렴하네요!

경유몰 귀찮다고 생각하실지 모르시겠지만, 은근히 금방 쌓이고 활용도도 높습니다. 특히 국민카드 경유몰은 적립방법이 매우 간단하므로 국민카드 사용하시는 분은 자주 사용하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