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추천 예적금

미래에셋 CMA 플러스팩 서비스

미래에셋 CMA 플러스팩 서비스 좀 생소하신가요? 사실 미래에셋에서 몇 년 전부터 실시하던 서비스인데 은근히 모르시는분이 많더라구요. 오랫동안 펀드투자하시는 분들은 미래에셋증권 계좌 하나 정도는 보유하고 계신 경우가 많은데, 수시입출금 통장으로 플러스팩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 소개해 봅니다.



미래에셋 플러스 서비스는 크게 4가지로 나누어지는데, 신규 고객에게 적용되는 웰컴+ 는 사실 기본 혜택이고, 수수료+ 역시 KDB다이렉트 등 더 유요한 혜택을 가진 수시입출금 통장이 많기 때문에 굳이 미래에셋을 사용할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결국 실제로 유용한 플러스팩은 수수료+, 한도+이 두가지가 되겠습니다.


미래에셋 CMA플러스팩 서비스 요약

- 수익률 + : 100만원까지 4.15% 금리 적용(기본수익률(2.15%) + 2% 우대)

- 한도 + : 300만원까지 3.15% 금리 적용(기본수익률(2.15%) + 1% 우대)



수익률 +, 한도+는 개인에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플러스팩 서비스 요건도 비교적 만족시키기 쉬운 편입니다. 특히 공과금 1건 이상 자동이체납부가 가장 만족시키기 쉬운 조건 같습니다.


미래에셋 CMA플러스팩 제공 요건(택1)

- 공과금 1건 이상 자동이체 설정

- 매월 50만원 이상 이체 입금(급여 문구 무관)

- 연금저축계좌 또는 재형저축계좌 월 10만원 이상 입금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을 참고해 주세요~




CMA가 수시입출금식 통장으로 자주 쓰이는데, 미래에셋 CMA는 가입시 ATM 출금수수료 면제은행을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평소 자주 이용하는 은행을 선택하면 출금수수료 없이 무료로 ATM기를 이용할 수 있으니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