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부동산

시흥 장현지구 첫분양! 시흥장현리슈빌 분양

다음주에는 시흥 장현지구에 첫분양하는 아파트가 나옵니다. 바로 시흥장현리슈빌인데, 서울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로 인근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 같습니다.



시흥장현리슈빌은 총 891세대로서 소형부터 대형까지 골고루 타입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공사는 계룡건설이며 입주예정일은 20년 7월입니다.


[시흥 장현 리슈빌 분양개요]





시흥 장현 리슈빌은 시흥 장현지구 C1블록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소사원시선 신안산선을 도보로 이용할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주위에 학교 예정부지와 상업시설이 배치되어 있어 실생활에는 장점이 있는 위치입니다.


[시흥 장현 리슈빌 위치]




아래는 시흥장현리슈빌의 분양가 입니다. 33평이 확장비 포함 약 3.9억원 수준이며, 27평은 약 3.4억원 수준입니다. 자세한 분양가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시흥 장현 리슈빌 분양가]





[시흥 장현 리슈빌 발코니확장비]




시흥장현지구는 이제 도시 건설 단계이기 때문에 시세를 비교할만한 단지는 없지만, 인근에 위치한 능곡지구 아파트와 시세를 간단히 비교해보면 그다지 저렴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시흥 능곡앤 자연앤은 2009년에 건설된 아파트인데 호가가 약 3.8억원 수준, 실거래가는 3.5억원 내외인것 같습니다. 장현지구가 신규 택지지구인점을 고려하면 능곡지구와 비교해볼때 크게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비싸지도 않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은계지구 새 아파트 33평 가격이 약 4억원인점을 비교하면 적정한 분양가로 보여집니다.


[시흥능곡자연앤 시세]




[시흥 장현 리슈빌 면적별 평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