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부동산

고덕신도시 자연앤자이 분양! (A9블록)

지난주에 이어 다음주에도 고덕신도시 자연앤자이가 분양합니다. 특히나 민관합동 공공분양이기 때문에 이전에 분양한 고덕신도시 파라곤보다 약 3500만원 정도 더 저렴한 분양가 입니다.



고덕신도시 자연앤자이는 총 755세대로서 A9블록에 위치하게 됩니다. 84평(구33평) 단일평형으로 시행사는 경기도시공사, 시공사는 GS건설, 태영건설, 신동아건설입니다.


[고덕신도시 자연앤자이 분양개요]



[고덕신도시 자연앤자이 공급물량]




자연앤자이의 위치를 살펴보면 서정리역에서 약 10~15분정도 떨어져있으며, SRT 지제역에서도 가까운편입니다.


[고덕신도시 자연앤자이 위치]




고덕 자연앤자이의 분양가 입니다. 기준층 확장이 약 3.65억원 수준입니다. 최근 분양한 파라곤이 약 4억원이었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한 편입니다.


[고덕신도시 자연앤자이 분양가]




[고덕신도시 자연앤자이 발코니 확장비]




공공분양의 특별공급(신혼부부, 생애최초, 노부모부양, 다자녀)의 당첨자 선정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이번 공공분양은 당해지역인 평택시가 30%, 경기도 20%, 전국 50% 비율로 주택이 공급됩니다. 다만 다자녀 특별공급의 경우에는 평택시 50%, 전국 50%의 비율로 배정됩니다.


공급은 납입총액이 많은 순대로 당첨자가 결정됩니다. 즉 월 10만원씩 누적 인정금액이 높은 분의 순서대로 당첨자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자연앤자이의 청약일정입니다. 16일 1순위 청약접수, 17일 2순위 청약접수가 있을 예정입니다! 다만 공공분양이므로 일반 민영분양과 달리 무주택세대만 청약이 가능합니다.


[고덕신도시 자연앤자이 청약일정]




다음은 평면도입니다. 모두 4베이로 선호하는 구조로 되어있으며, 배치만 보고 선택하셔도 큰 무리는 없어보입니다.


[고덕신도시 자연앤자이 평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