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부동산

e편한세상 염창 분양!

2017년 서울 첫 분양아파트는 이편한세상 염창이 될 것 같습니다! 작년부터 꾸준히 시세가 상승해 온 강서구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분양인 것 같습니다. 특히 염창동은 최근 신규아파트의 공급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실수요자의 관심도 높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이편한세상 염창은 총 499세대이며, 2019년 입주 예정인 아파트 입니다. 일반분양 274세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 중 특별공급은 90세대 입니다.


[e편한세상 염창 공급개요]





이편한세상 염창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입지 입니다. 바로 옆 염창역 9호선 급행역이 있어서 강남권까지 지하철로 20분이면 접근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위치에 이마트가 있으며, 이대목동병원, 목동학원가도 이용하기 멀지 않은 위치 인 것 같습니다.


[e편한세상 염창 위치]





아래는 이편한세상 염창의 분양가 입니다. 확장비 포함 24평이 약 5.8억원, 33평이 약 7억원 수준입니다.


[e편한세상 염창 분양가]





[e편한세상 염창 발코니 확장금액]




염창동에서 가장 높은 시세를 보이고 있는 염창 한화꿈에 그린과 비교해보면, 현 시세보다 3~4천만원 더 비싼 셈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염창 꿈에그린은 2005년 입주단지고, 이편한세상 염창은 2019년 입주 단지이기 때문에 염창 이편한세상의 분양가가 비싸보이진 않습니다.




청약일정은 1월 4일 서울 1순위, 1월 5일 경기 1순위, 1월 6일 2순위 청약접수가 있습니다!


[e편한세상 염창 청약일정]






[e편한세상 염창 조감도]




[e편한세상 염창 평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