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이것저것

금주 공모주 청약일정(칩스앤미디어, 흥국F&B)

금주에도 공모주 청약은 계속됩니다!! 지난 주말 상장한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생각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보여주면서 많은 공모주 투자자들에게 즐거운 주말 선물을 안겨주었는데요. 이번주에도 좋은 소식이 계속될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아래는 금요일날 상장한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일일 차트입니다. 공모가격이 5.5만원이었는데 종가가 114,500원으로 벌써 100%가 넘는 수익이 발생한 셈이되네요~ 다음주 차트도 어떤 모습을 그릴지 기대가 됩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이번주에 청약할 신규 공모주에 대해 알아봅니다. 먼저 칩스앤미디어입니다. 칩스앤미디어는 반도체 칩에 내장하여 동영상 녹화 재생 기능을 하는 Video IP(Intellectual Property)를 설계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공모일정은 금주 7월 27~28일이며 기관수요예측에서 123대 1로 공모 밴드 사안인 10,500원으로 공모가가 결정되었습니다. 공모개요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칩스앤미디어 공모개요]





다음은 흥국에프앤비입니다. 흥국F&B는 천연 과일주스를 생산하여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이디야커피 등 브랜차이즈 커피전문점에 납품하거나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 PB브랜드로 납품하는 업체입니다. 최근 몇년간 꾸준히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공모일정은 이번주 수~목, 7월 29일~30일 입니다. 자세한 공모개요는 아래를 살펴보세요!


[흥국에프앤비 공모개요]




[흥국에프엔비 사업모델]





[흥국에프엔비 부문별 매출액]



제 개인적으로는 사업모델이 좀 더 명확하고 이해가 쉬운 흥국F&B쪽이 더 끌리는데 과연 청약결과는 어찌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