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신세계면세점 14년 11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간혹 출장이나 해외여행 가실 경우 쇼핑할 일이 많으시죠? 최근에는 면세한도도 600달러로 확대되어서 면세물품을 더 많이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면세점에서 구매할 일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신세계면세점의 14년 11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에 대해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자 우선 기본적으로 주는 적립금입니다. 이번달에는 11월 기본 적립금 만원과 각 주별 기본적립금 만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출국정보를 등록하면 또 추가로 5,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손가락 몇번만 움직이시면 2.5만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적립금을 받으시고 상품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상대적으로 약간 귀찮은 방법이지만 이 방법도 나름 쏠쏠하게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 면세점에 접속하거나 신세계면세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이벤트에 접속하면 추가로 각각 3천원씩 더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각 요일별 적립금도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놓치기 쉬운데 미리 살 물건을 정해두고 적립금을 쌓아두면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주사위 굴리기 적립금 행사 입니다. 이 행사도 계속 참여하면 지속적으로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각 시간별 적립금 적립행사도 진행합니다.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만원 추가적립도 가능합니다.




혹시 면세점에서 처음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할인쿠폰도 놓칠수 없겠죠?




적립금 종류가 너무 많아서 혼동하기 쉽지만 미리 적립금 사용기간이나 사용요건을 잘 알아보고 전략적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에 따라 절반 이상 할인받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에서 일부러 퍼 주는 적립금은 놓치지 말고 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