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그랜드면세점 15년 1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그랜드면세점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된 신규 면세점입니다. 얼핏봐서는 대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면세점 같은데요. 최근에 인터넷면세점도 신규 오픈한것 같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타 면세점보다 적립금 행사가 많은 편인것 같은데요! 최대 무려 11만 8천원까지 적립금을 제공한다고하니 타 면세점과 상품가격이 비슷하다면 그랜드면세점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훨씬 유리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적립금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그랜드면세점 적립금 받기!! 바로가기



다음은 쿠폰 행사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쿠폰이 있으니 놓치지말고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 쿠폰 바로가기!



이 외에도 다양한 세일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쳐리퍼블릭 등 화장품 제품 30%할인행사, 버버리, 마크제이콥스, 캘빈클라인, 양키캔들 등 퍼퓸분야 상품 40% 세일행사를 진행하니 출국전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계절을 앞서간 선글라스 할인행사도 있네요~ 펜디, 구찌, 레이밴 선글라스 등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브랜드가 세일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패션가방 브랜드 및 GNC등 건강보조제 등도 세일중이니 어르신들께 선물로 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든분들이 좋아하는 주얼리부분은 스와로브스키 펜디, 오리스, 폴스미스, DKNY 등의 브랜드가 세일중입니다.



그랜드면세점 세일행사 바로가기!



그랜드면세점은 아무래도 신생면세점이다 보니 타 면세점보다 확실이 이벤트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다른 면세점과 비교해 보시고 출국전에 챙겨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