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그동안 참 모아도 애매했던 것이 바로 현대카드 m포인트였습니다. 최근에는 m포인트 적립률이 크게 떨어지면서 이제 포인트 모으기도 쉽지 않은 카드라는 평이 많았는데요! 다행인것은 점점 사용처가 늘어가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한번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찾아보면서 언제부터 m포인트 사용처가 이렇게 많이 늘었나하고 스스로도 많이 놀랐습니다. 현대카드를 주 카드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포인트 소진에 나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주유입니다! GS칼텍스에서 리터당 80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신기한 것은 금호타이어에서도 20% 까지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량정비할때 블루핸즈나 오토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다음은 외식입니다! 뚜레쥬르 20%, 투썸플레이스 20%, 엔젤리너스 10%, 미스터피자 30%, 아웃백 20%, VIPS 20%, 불고기브라더스 30% 등 다양한 사용처가 있습니다.
아래 리스트중 대부분은 한달에 한두번 이상은 방문하는 곳이 많을텐데 꼭 남는 m포인트 사용하셔서 할인받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백화점이나 쇼핑몰에서도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네요! AK플라자나,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 등에서 m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트 및 편의점에서도 물론 사용이 가능합니다. GS슈퍼마켓, 홈플러스,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CU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m포인트 적극 소진에 나서보아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에서도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놀이동산도 당연히 사용가능합니다! 최근 개장한 아쿠아플라넷 일산 뿐만아니라 서울랜드, 에버랜드 등 기존의 놀이동산에서도 사용가능하니 방문하실 때 현대카드 챙겨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주오헤어 및 슈마커에서도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15년 1월에는 특별 사용처 행사도 진행합니다. 현대 Hmall이나 금토 CGV에서는 50%까지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