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펀드

비과세해외펀드 펀드슈퍼마켓에서 가입하기!

드디어 지난달 29일부터 비과세해외펀드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동안 국내주식형 펀드와 달리 해외펀드는 이익에 대해 과세를 하는 형태였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해외투자를 꺼려했었는데요~ 이번에 한시적으로나마 비과세 해외펀드가 출시됨에 따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볼 수 있을듯 합니다.



아래는 펀드슈퍼마켓에서 가져온 비과세 해외펀드의 개요입니다. 1인당 3천만원까지 무려 10년간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과세 혜택을 충분히 누리기 위해서는 펀드납입기간을 장기로 설정하는 것이 유리한데, 펀드슈퍼마켓은 펀드보수가 타 판매처보다 저렴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장기투자하기에 적합하다는 생각입니다.


[비과세 해외펀드 개요]




아래는 비과세해외펀드에 대한 Q&A입니다. 비과세 해외펀드에 대한 궁금한점에 대해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해 둔 것 같습니다. 특히나 2017년말까지 펀드를 환매하는 경우 다시 비과세 한도가 생성된다는 점은 매우 유익한 정보 같습니다. 이번달부터 약 1년 10개월 정도 투자한 후 2017년 12월에 전액 환매한 다음 다시 가입 비과세 해외펀드를 가입해도 3천만원 한도를 유지한채 10년 납입한도를 챙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참 비과세해외펀드를 위해 펀드슈퍼마켓에 가입하실 분은 아래 추천코드를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펀드슈퍼마켓 신규 가입고객에게 5천원의 펀드 매수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