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추천 신용카드) 국민 파인테크(Finetech) 카드

정말 오랜만에 신용카드 카드 관련 글을 하나 써볼까하는데요. 주인공은 바로 국민파인테크카드입니다. 이름이 참 촌스럽죠? 저도 한동안 이 카드이름이 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 핀테크 카드인줄 알았습니다. =_=



아무튼 몇달간 사용해 본 경험에 따르면 매우 만족스러운 카드였습니다. 아쉽게도 굴비카드는 아니지만, 반굴비카드로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굴비카드가 어떤카드인지 궁금하신 분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금융/신용카드] - 국민카드? 굴비카드!





아무튼 요상한 이름의 국민 파인테크 카드의 주요 혜택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해외 결제 10%,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50%, CGV 5천원, 통신요금 5천원, 지하철,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20% 할인 등이 주요 할인이 되겠습니다!


[국민 파인테크(Finetech) 카드 할인 혜택]




특히나 반굴비 카드임에도 불구하고, 실적 조건이 월 30만원으로 높지 않은 편이라 부담이 적으면서 혜택을 많이 누릴 수 있는 구조입니다. 물론 혜택은 나머지 굴비카드와 함께 조합한다면 더욱 배가 될 것 같습니다. 각 항목별 파인테크 카드의 상세 할인 혜택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연회비는 국내용 12천원, 국제용(마스터) 17천원입니다. 다만 이미 이마트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기본 연회비는 면제고, 제휴 연회비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즉 국내 5천원, 국제 1만원이되겠네요! 사실 이 연회비도 연 300만원 이상 사용시 포인트리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기 때문에 실질적인 연회비는 면제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국민 파인테크 카드의 한가지 특징을 말씀드리면, 다른 일반 국민카드가 회수실적을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을 한다면, 파인테크 카드는 월 이용기준금액으로 그 다음 할인가능 여부를 따집니다. 즉, 1일부터 31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30만원이 넘어야 혜택을 볼 수 있다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