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할인받고 책 구입하는 방법!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

바야흐로 일교차가 10도가 넘는 완연한 가을입니다.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기도 하죠! 이 좋은 가을날 책 한권 읽는 것은 어떠신가요? 사실 저도 틈날때마다 책을 읽으려고 노력하지만 생각보다 책 읽기가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간혹 약속시간에 좀 일찍 도착하는 경우 근처 서점에가서 어떤 신간이 나왔나, 인기있는 책은 뭔가 하면서 이것저것 둘러보는 편입니다. 그러다가 간혹 읽고 싶은 책을 발견하면 살지 말지 엄청 고민하게 되죠. 왜냐면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면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적게는 10% 많을때는 30% 정도 더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그래서 웬지 교보문고 같은 곳을 들러도 선뜻 책을 구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는 메모를 해 두고 추후에 구입하려고 마음먹지만 이미 시간이 흘러버리고 나면 그 책을 다시 구입한다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 교보문고를 방문했다가 좋은 서비스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입니다! 쉽게 설명하면 온라인에서 책을 결제하고 오프라인에서 찾는 서비스인데요! 미리 책을 온라인으로 주문했다가 퇴근길에 가까운 오프라인 교보문고에서 책을 찾는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것 같은데, 실제 저 같은 경우는 교보문고 매장을 방문해서 책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책을 발견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결제하고 바로 그 자리에서 책을 찾아옵니다. 물론 할인혜택은 인터넷 교보문고와 동일합니다.

 

간단하게 방문한 매장에서 책을 들고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는 대신 스마트폰으로 결제를 하고 책을 산다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우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이 모바일 교보문고로 접속한 뒤에 원하시는 책을 검색합니다. 저는 장하준의 경제학 강의를 검색했습니다.

 

 

 

자 아래와 같이 책 세부정보 화면에서 아랫쪽 가운데 바로드림이 보이시나요?

바로드림으로 구매하시면 2%추가 적립혜택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가격도 그냥 매장에서 바로 살때보다 10%가 저렴하네요!

 

 

 

 

바로드림 메뉴로 들어가면 받는 방법을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우선 교보문고 매장을 선택하시고, 지금 매장에서 읽고 있던 책을 바로 구입하려면 "책을 찾아 바로드림존에서 확인하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집이나 사무실에서 주문하고 잠깐 교보문고 매장에 들러서 책을 수령하시고 싶은 경우에는 "1시간 이후 바로드림존에서 받아가기"를 선택합니다. 그럼 바로 결제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신용카드 결제를 지원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더구나 교보문고 KB국민카드로 결제하시면 5%할인이 가능하고, 현재 이벤트로 국민앱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추가 5%할인도 가능합니다. 현대카드를 쓰시는 분은 M포인트도 5%사용 가능합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교보문고에서는 이벤트로 여러가지 바로드림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아래와 같이 모바일 교보문고 메인화면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시간때 별로 할인쿠폰을 제공하니 미리 받아두시면 좋겠죠?

 

교보문고 바로드림 할인쿠폰 바로가기!

 

 

 

생각보다 간단하죠?  주위에 보면 책은 꼭 오프라인으로 직접 매장에서 읽어보고 사셔야 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께는 참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되네요. 책 내용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고, 기다릴 필요도 없고, 무엇보다 가격도 온라인과 동일하니 1석 3조입니다. 교보문고 입장에서도 대부분의 책 배송비가 무료인 상황에서 물류비를 절약할 수 있어서 서로에게 유익한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책 구입하실 분은 꼭 바로드림 서비스 잊지마세요!

 

인터넷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