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OK캐쉬백 경유몰을 아시나요?

요즘 인터넷 쇼핑몰에서 쇼핑 많이하시죠? 옷, 생활용품, 전자기기 심지어 음식까지 요샌 인터넷에서 못 사는게 없습니다! 여러분은 인터넷 쇼핑 현명하게 하고 계신가요? 무조건 쿠폰이나 적립금만 찾으시지는 않나요? 오늘은 인터넷 쇼핑의 손쉬운 추가할인 방법 바로 OK캐쉬백 경유몰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경유몰? 이름이 이상하죠? 무슨 쇼핑몰 이름이 저렇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사실 경유몰은 말 그대로 다른 쇼핑몰을 연결시켜주는 하나의 통로입니다. 잠깐 경유했다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죠. 그럼 왜 이렇게 불편한 짓을 하느냐? 바로 추가 적립혜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OK캐쉬백 적립몰을 통해 접속한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면 그 구입금액의 몇 %를 현금과 같은 OK캐쉬백 포인트로 쌓아줍니다. 


그렇다면 실제 어떻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 OK캐시백 사이트에 접속하고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온라인쇼핑 메뉴에서 홈으로 이동합니다!



이동 후 쇼핑적립에 전체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카테고리별로 경유몰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을 구입할 쇼핑몰로 클릭해서 이동한 후 제품을 구입하면 아래에 기재된 %만큼 OK캐시백 포인트를 쌓아줍니다!


그럼 각 카테고리별로 한번 어떤 쇼핑몰에 혜택이 있는 잘펴보겠습니다! 먼저 종합몰/오픈마켓입니다. 흔히 많이 방문하시는 G마켓, 옥션, 11번가, CJ몰을 비롯하여, 이마트몰, 롯데i몰, 현대H몰, 신세계몰, SSG 등 여러 대형 종합쇼핑몰 및 오픈마켓을 지원합니다. 이마트몰의 경우 경유하면 무려 4%나 추가로 적립해 주네요. 실질적으로 4%를 추가 할인 받는 것과 같습니다.




패션/뷰티/유아용품 카테고리에는 LF몰, 하프클럽, 아이스타일24, 패션플러스 등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푸드/가전/가구 카테고리에는 롯데슈퍼를 비롯하여, 하이마트, 전자랜드, 텐바이텐, 2001아울렛 등에서 구입하시면 3%~6%까지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서/티켓 카테고리에서도 yes24, 알라딘, 반디앤루이스 등 다양한 인터넷서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행/숙박/면세점에서도 호텔엔조이를 비롯해서, 모두투어, 하나투어, 신라면세점, 워커힐 면세점 등을 지원합니다!




초중고 자녀를 두신 부모님이시라면 메가스터디, 기탄상상몰 등에서 학습컨텐츠를 구매하실 때 경유몰을 이용하시면 추가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드숍입니다. 더바디샵, 리복, 프로스펙스, 카시오, STCO등 여러 브랜드 쇼핑몰에서 경유적립이 가능하니 꼭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실제 OK캐쉬백 사이트를 경유해서 CJ몰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좌측 상단에 OK캐쉬백 쇼핑적립 표시가 보이시죠? 요 표시가 나타난 후에 상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상품구입시 사이트마다 적립방법이 다른데, 구매시 OK캐쉬백 번호를 입력요청하는 경우도 있고, 구매 후 제품 구입 확정시 OK캐쉬백 입력 팝업창이 생성되어 입력후 적립되는 방법도 있습니다. 쇼핑몰마다 적립방법을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유몰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손품 한번 팔아서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다면 크게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 쇼핑하실 때 OK캐시백 경유몰을 활용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