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할인행사!

홈플러스에서 창립20주년을 기념해서 대규모 세일에 들어갔습니다! 신문에서 한번 읽고 홈플러스 홈페이지를 찾았더니 생각보다 저렴한 제품이 훨씬 많아서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행사기간이 3월 8일까지라고 하니 시간나실때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홈플러스 행사상품 바로가기!



행사카테고리도 - 서프라이즈 20 - 신선대표상품 - 한몫 잡는 날 - 득템플러스 1+1 - 베이비&키즈 등 여러 카테코리가 있는데, 카테고리별로 해당상품을 찾아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뽑은 관심있는 상품은 아래와 같은데, 우선 고시히까리 쌀입니다. 고시히카리는 일본품종의 쌀로서 고급쌀에 속하는데, 이번 홈플러스 행사로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통 마트에서는 10kg에 3만원 정도가 일반적인데, 이번 홈플러스 행사에서는 20kg을 약 4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고시히까리 20kg]




다음은 삼겹살입니다. 국내산 삼겹살을 100g당 119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홈플러스 삼겹살]




여러가지 과일도 할인판매하고 있는데, 요즘 제철인 딸기도 1.5kg에 약 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딸기]




홈플러스 행사상품 바로가기!



그리고 추가로 카드혜택도 있습니다! 신한, 하나, 농협 카드 결제시 7만원 이상인 경우 5% 청구할인 된다고 합니다!





또하나, 홈플러스 신규회원인 경우 위의 할인 행사에 추가로 15%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고하네요~ 실제 로그인해서 보면 5만원 이상 구입시 5천원 할인쿠폰도 별도로 지급합니다!




홈플러스 할인쿠폰 바로가기!



행사기간 중에 필요한 품목은 잘 선별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