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16년 7월 그랜드 면세점 적립금 및 할인쿠폰!

여름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그랜드면세점의 15년 7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행사를 포스팅합니다~  해외출장이나,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은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은 물품이라도 면세점마다 가격이 다른 경우가 있으니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그랜드 면세점의 7월 적립금 혜택입니다. 다른 면세점보다 적립금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출국일만 입력해도 3만원을 쌓을 수 있으며, 위클리적립금, 모바일적립금, 페이스북 적립금 등 다양한 적립금 지급 행사가 있습니다! 비교적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조금만 노력하면 5만원 정도는 금방 적립금으로 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 7월 적립금 다운로드!



다음은 놓칠수 없는 추가 할인 쿠폰입니다. 정액, 정률쿠폰, 더블쿠폰 등 다양한 종류의 쿠폰이 있으니 사용제한 금액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 7월 할인쿠폰 다운로드!




이번달에는 추가로 SNS를 통한 추가 적립금 코드 행사도 있습니다. N포스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받은 적립금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익스피디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텔예약 7%쿠폰도 함께 지급합니다.



6월 23일부터 7월 3일까지 특별히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 40%까지 할인을 하는데, 특히 샘소나이트 캐리어가 매우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면세점에서 캐리어 장만하실분들은 한번 살펴보세요!



덧붙여서 아기띠로 유명한 에르고베이비에서도 추가 구매 사은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