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신세계면세점 15년2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이번에는 15년 2월 신세계면세점의 적립금 및 할인쿠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계 면세점은 늘 일목요연하게 적립금 이벤트를 모아두기 때문에 타 면세점에 비해 손품을 덜 팔고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신세계 면세점 2월 적립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월 만원, 매주 만원, 출국정보 입력 5천원, 모바일 적립금 등 기본적으로 몇번 클릭만해도 충분히 3~4만원 정도는 받을 수 있습니다! 면세점 쇼핑하시기전 한두 번씩 클릭하신 후에 제품을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구입시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입니다. 70달러 이상 구매하실 분들은 꼭 다운받아 구매하세요!




그리고 추가로 250달러 이상 구매시에는 기본 쿠폰 사용후에 추가로 더블쿠폰을 통해 추가할인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번달에는 화장품 이벤트가 많은데요. 설화수 브랜드 180달러 이상 구매시에는 설화수 진설 3종 견본세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에스티로더도 퍼펙셔니스트 링클, 퍼밍 세럼 100ml 2개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주고, 아이디얼리스트 포머 미니마이징 스킨 리휘니셔도 2개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SK2에서는 극광CC크림 구매시 셀루미네이션 딥서지 크림15g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200달러 이상 구매시, 페이셜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에센스, 그리고 스템파워크림 2.5g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