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할인!

오늘은 겨울철에 인기있는 스키장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리프크권 값도 매년 조금씩 야금야금 오르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래도 리프권만 해결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실컷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이 바로 스키장 아닌가 합니다.


휘닉스파크는 엄청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애매한 거리이기도 하지만 타 스키장에 비해 시설이 잘 되어 있는 편이라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스키나 보드를 즐기시는 분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리프트권 가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휘닉스파크 14~15시즌 리프트권 가격]


[ 휘닉스파크 14~15시즌 장비렌탈 가격]



[ 휘닉스파크 14~15시즌 의류대여 가격]


[ 휘닉스파크 14~15시즌 할인카드]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리프트권 가격을 제 값을 다 주고 사면 그야말로 호갱(?)입니다. 이것저것 귀찮으신 분은 위의 할인카드만 잘 챙겨가셔도 꽤 많이 할인을 받으 실 수 있으니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위의 혜택이 그래도 좀 아쉽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쇼셜커머스에서 원하는 리프트권 및 장비렌탈권을 미리 구매해서 가시면 좀 더 싸게 구입하 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11번가 쇼킹딜에 올라온 휘닉스파크의 리프트권 할인내용인데요~ 위의 카드 할인보다 추가로 10%정도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은 손품을 파셔서 인터넷을 통해 미리 리프트권을 구입해서 가시기 바랍니다~


11번가 쇼킹딜에서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구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