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용카드

국민카드 해외직구몰로 할인받자!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습니다만 미국의 11월 28일 블랙프라이데이가 한국에서도 중요한 날이 되었습니다. 금년에도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신문기사도 많이나오고 주변에서도 TV 등 가전제품을 사겠노라며 손꼽아 기다리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발빠르게 카드사에도 갖가지 혜택을 주면서 카드사용을 유도하고 있는데요. 국민카드는 아예 해외직구몰을 열어서 경유몰과 같은 형태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블랙프라이데이 때 쇼핑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먼저 국민카드 해외직구몰 이용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리면, 국민카드 회원 로그인 후 해외직구몰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해외직구몰에서 카테고리별 사이트 리스트 중에서 원하는 현지 쇼핑몰로 접속하고 구매하면 끝입니다!



아래는 국민카드 해외직구몰에 올라와 있는 주요 쇼핑몰 리스트 입니다. 해당 쇼핑몰이 있으면 클릭하고 이동해서 상품을 구입하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경유몰과 동일한 방식입니다. 자세한 쇼핑몰리스트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얼핏봐도 몇몇 자주방문하는 쇼핑몰이 보이네요!




그렇다면 경유몰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오픈기념으로 11월3일부터 14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내에 100달러 이상 구매시 1+1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위에 쇼핑몰 옆에 나와있는 청구할인혜택의 2배 혜택이 주어진다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안심보험 이벤트도 제공합니다. 건당 구매금액이 300달러 이상인 경우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한다는 내용입니다. 무료 보험인 만큼 여러 조건이 좀 까다롭지만 TV등 고가의 제품을 배송할 때는 국민카드 해외직구몰을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음은 해외직구몰 오픈이벤트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내용입니다. 100달러이상 구매한 고객중에 여행을 갈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준다는 내용인데요 평범한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해외 배송대행지 일명 배대지 중에 한 곳인 아이포터의 해외직구 배송비 5%할인행사 입니다. 타 배대지(몰테일 등)과 비교해보고 이용하세요!




아래도 국민 마스터카드 이용시 배대지 아이포터 배송료 할인 이벤트입니다. 국민 마스터카드가 있으신 분은 한번쯤 교려해 보세요!



정말 요즘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해외직구 쇼핑! 특히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쇼핑계획이 많으실텐데요. 갖고계신 카드 혜택을 충분히 활용하면 할인혜택이 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즐거운 연말 직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