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16년에 남아있는 SKT T멤버십 알차게 사용하기!(신세계상품권으로 교환!)

어느덧 2016년도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한 해 마무리를 준비해야할 시점인데요. 그 중에서도 매년 쓰지 못하고 남아도는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처리 방법을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특히 SK텔레콤의 T멤버십은 정말 소진하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그 남은 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한번 포스팅 해 봅니다.


Tworld의 멤버십 메뉴에 가면 아래와 같이 초콜릿이라는 T멤버십을 활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는 쇼핑몰이 나타나는데요. 바로 이 초콜릿안에서 금년에 못쓰고 남은 T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어떤 상품이 올라와 있는지 한번 알아보면,


1. SK 모바일주유권 입니다! 멤버십을 활용하면 5%할인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2.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9.7만원을 주고 구매하면 T멤버십 5천점이 소진되고 10.5만원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마트 신세계상품권 구입입니다!. VIP/Gold 등급의 경우 9.5만원으로 10.5만원치 상품권 구입이 가능하며 대신 T멤버십 5천포인트가 소진됩니다. 일반/실버 등급의 경우는 9.5만원으로 10만원치 신세계상품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신세계상품권의 경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하고, 특히 아파트관리비도 납부가 가능합니다. 아파트관리비를 10%나 5% 할인 받고 납부하는 셈이 되겠네요.




[SKT T멤버십 등급별 기준 납부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