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추천 예적금

KDB다이렉트 HiAccount

오늘 소개드릴 상품은 일반 수시입출금식 상품입니다.

제 작년부터 유행하던 상품인데요, 산업은행의 KDB다이렉트 하이어카운트라는 상품입니다.

이 통장은 수시입출금식이지만 연 2.05%의 금리를 제공합니다.생각보다 높죠?



산업은행 적은 지점수 및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서 대도시에서는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0%대의 월급통장을 갖고 계신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산업은행은 국책은행이기 때문에 예금자보호도 되고 타 시중은행보다는 상대적으로 높은 안정성을 갖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단기간 고액을 예치해야할 때도 좋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아래는 KDB다이렉트 홈페이지(http://direct.kdb.co.kr)로 들어가셔서 가입신청하셔도 되고 , 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도 가능합니다.






아래는 KDBdirect 이용 수수료 입니다.

인터넷뱅킹을 통한 이체는 당연히 면제고, 처음 가입시 OTP도 하나씩 무료로 나눠 줍니다.

또한 통장 입출금 내역 문자서비스도 무료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현금인출 부분인데요,

산업은행, 타 시중은행, 심지어 지하철 NICE 기기 등 현금이 인출되는곳은 모두 수수료가 면제입니다.

늦은 저녁에 비싼 인출 수수료 주고 현금 인출해본 경험  다들 한번씩은 있으실 겁니다. 가장 아까운 비용중에 하나죠.

산업은행 다이렉트는 이런 비용이 없고, 금리로 2.05%로 높고, 예금자보호도 되니 월급통장으로서는 아주 괜찮은 상품인것 같습니다.







아래는 은행 방문 없이 KDB 다이렉트의 찾아가는 계좌개설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지역입니다. 해당 지역이 아니시면 직접 산업은행 지점을 방문하셔도 개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