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17년 7월 그랜드 면세점 적립금 및 할인쿠폰!

여름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그랜드면세점의 17년 7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행사를 포스팅합니다~  해외출장이나,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은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은 물품이라도 면세점마다 가격이 다른 경우가 있으니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에서는 7월 여름휴가 지원 적립금을 약 19만원 정도 지급한다고 합니다~ 우선 출국일만 입력해도 1 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매주 적립금, 매일 참여 적립금 등 다양한 적립금 지급 행사가 있습니다! 비교적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적립금을 잘 찾아서 인터넷 면세점 구매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쿠폰도 함께 사용한다면 할인혜택이 2배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 7월 적립금 행사]



그랜드면세점 적립금 받기!




그 외에도 7월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글라스 구입 이벤트, 샘소나이트, 루이까또즈 가방 적립 이벤트, 여름 향수 적립이벤트, 양키캔들 관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랜드면세점 7월 이벤트 행사]




그랜드면세점 쇼핑기획전 살펴보기!



바쁜 휴가철에는 공항에도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룰 것 같습니다. 미리 인터넷면세점으로 쇼핑을 해두면 출국할 때 좀 더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수령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아무쪼록 즐거운 여름휴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