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16년 4월 그랜드면세점 적립금 및 할인쿠폰!

따뜻한 봄을 앞두고 그랜드면세점의 16년 4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행사를 포스팅합니다~  해외출장이나,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은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은 물품이라도 면세점마다 가격이 다른 경우가 있으니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16년 4월 그랜드면세점의 적립금 지급 이벤트입니다. 출국예정일 입력, 매주 받는 위클리적립금 등 다양한 행사가 있습니다. 특히나 구매금액이 크신 분은 적립금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어서 할인 폭이 더 커질 것 같습니다. 쿠폰도 함께 사용한다면 할인혜택이 2배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 `16년 4월 적립금]




특히 출국일만 간단하게 입력하면 받을 수 있는 적립금은 꼭 챙기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 적립금 다운받기!



다음은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입니다. 사용금액에 맞춰서 사용하시면 적립금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랜드면세점 `16년 4월 할인쿠폰]




그랜드면세점 4월 할인쿠폰 다운받기!




이번달에는 특별히 유아용품 할인행사를 진행하는데, 아기띠로 유명한 아르고베이비에서도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혹시나 관심있으신분은 이번기회를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산선물로 인기 있는 스와들디자인도 구입 금액에 따라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유아용품 할인 기획전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익스피디아 호텔예약 7%할인쿠폰입니다. 어차피 예약할 호텔, 할인받고 예약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