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용카드

BC 유니온페이(은련카드), 국민카드 유니온페이(은련카드) 해외이용 10% 캐쉬백

요즘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의 시작으로 많은 분들이 직구에 나서고 있습니다. 각 카드사에서도 여러행사를 진행 중인데, 오늘 소개할 이벤트는 아직까지 많이 생소한 유니온페이(은련카드) 캐쉬백 이벤트입니다.



유니온페이는 중국의 신용카드 운영망으로 대부분 중국은행 및 신용카드 회사가 이 망을 이용해서 해외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최근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그 결제망이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제 경험상 면세점에서는 거의 다 되고, 대형 쇼핑몰, 음식점에서도 왠만하면 받아주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혹시나 아시아권으로 여행가실 분은 이번 유니온페이(은련카드) 캐쉬백 이벤트를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BC 유니온페이의 10% 캐쉬백이벤트 입니다. 월 최대 5만원까지 10%캐시백이 가능합니다. 즉, 월 사용금액 5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셈이죠! 다만 아쉽게도 해외 온라인 결제는 캐시백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근처 은행에서 간단하게 유니온페이 브랜드로 체크카드를 발급받으시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다만 반드시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이 이벤트에 응모하셔야 캐시백이 됩니다!


[BC 유니온페이(은련카드) 캐시백 이벤트]




BC유니온페이 이벤트 바로가기!



이어서 두번째 이벤트는 KB국민 유니온페이 10%캐시백 이벤트입니다. 요 이벤트 역시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해야만 캐시백이 가능하며, 행사기간은 11월 23일부터 12월말까지입니다.


[KB국민카드 유니온페이(은련카드) 캐시백 이벤트]



KB국민카드 유니온페이 이벤트 바로가기!



연말을 맞이해서 카드사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챙겨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