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용카드

아멕스 카드! 커피 혜택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이름이 너무 길죠? 그래서 흔히 아멕스 카드라고 합니다. 이름이 다소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요. 흔히 우리가 쓰고 있는 카드에 비자 또는 마스터카드가 세겨져 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것은 해외 결제시 해당 비자 또는 마스터망을 통해 결제하고 수수료를 지불한다는 의미 입니다. 국내 결제시에는 국내 카드사 결제망을 이용하구요.



예전 미국에서는 아멕스카드가 부의 상징일 때도 있었다고 하는데, 최근에는 많이 대중화 되어서 많이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외환 크로스마일카드도 아멕스 카드의 한 종류입니다.


보통 카드사 할인은 국내 카드사 즉 외환카드, 국민카드가 제공하는 경우가 많은데, 간혹 해외 브랜드인 비자나 아멕스 등에서도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것도 바로 이런 경우인데요.


아멕스카드를 보유하신 분은 가까운 아티제나 폴바셋 커피숍에서 1 + 1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한잔은 꼭 주문해야하는게 아쉽지는 하지만 동료분 혹은 친구들과 함께 커피숍에 들리는 경우가 많아서 저에게는 아주 좋은 혜택인것 같습니다. 혹시 관련 카드가 있으면 꼭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위에 설명에는 각각 연 6회 및 월 1회라고 하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연 6회는 체크하는것 같고, 월 1회는 체크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한달에 서너번 1+1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