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어플추천

시럽오더(Syrup Order)로 커피를 주문해보다~(30% 추가할인 혜택)

시럽오더를 아시나요? SKT에서 열심히 밀고 있는 시럽월렛과 더불어 간단하게 커피 등 주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요즘 핀테크 열풍으로 인해 여러가지 결제 어플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시럽오더 역시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와 마찬가지로 줄 설 필요없이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 역시 최근에 한번 이용해 봤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고 할인혜택이 커서 놀라웠습니다. 자 그럼 시럽오더 사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봅니다~ 우선 안드로이드폰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play스토어에서 시럽오더를 검색하고 설치합니다!





어플이 설치되었으면, 아래와 같이 브랜드를 검색한 후에 가까운 매장을 찾아 주문만 하면 됩니다! 현재 시럽오더로 주문이 가능한 브랜드는 할리스커피, 카페베네, 엔젤리너스, 카페드롭탑, 주커피, 다빈치커피, 공차 등의 음료 브랜드가 있으며, 놀부 부대찌개, 놀부보쌈, 멕시카나치킨 등의 일부 배달음식 브랜드도 있습니다~ 자세한 시럽오더 주문가능 브랜드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현재 할리스커피, 엔젤리너스, 공차 등 다양한 음료 브랜드에서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도 아니고 30%라니 쏠쏠한 혜택인것 같습니다!






실제로 아래와 같이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해보면, 커피 한잔에 2,870원에 주문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럽오더로 주문 및 결제하는 순간 매장으로 실제 주문이 들어가고 간단하게 완료 알림이 오면 찾으러 가면 됩니다~ 특히 바쁜 아침이나 점심시간에 미리 출발전 시럽오더로 주문해 두고, 살짝 매장에 들러서 커피를 픽업해 가면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추가로 스탬프 이벤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 말까지 시럽오더로 10번을 주문하시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주문해 놓고 매장을 방문해 봤더니 기다리는 사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먼저 주문한 제 음료가 먼저 나와서 여러모로 아주 편리했습니다~ 주문도 편리하고 기다릴 필요도 없어서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