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생활의 팁

그랜드면세점 15년 6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여름을 앞두고 미리 휴가를 다녀오시는 분도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그랜드면세점의 15년 3월 적립금 및 할인쿠폰 행사를 포스팅합니다~



그랜드 면세점의 6월 적립금 혜택입니다. 다른 면세점보다 적립금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총 154,000원의 적립금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우선 출국일만 입력해도 2만원을 쌓을 수 있으며, 위클리적립금, 모바일적립금, 페이스북 적립금 등 다양한 적립금 지급 행사가 있습니다! 비교적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적립금을 잘 찾아서 쇼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놓칠수 없는 추가 할인 쿠폰입니다. 정액, 정률쿠폰, 더블쿠폰 등 다양한 종류의 쿠폰이 있습니다. 물품당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다르기 때문에 먼저 파악하고 쿠폰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그랜드면세점의 6월 세일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카테고리로 나눠서 세일을 진행하는데요~ 먼저 여름이면 뜨거운 사랑을 받는 선글라스 할인 소식입니다. 레이밴, 폴리세, 프라다, 구찌, 캘빈클라인 썬그라스 등 여러 인기있는 브랜드의 세일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름에 선글라스 구매계획이 있으신 분은 잘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어서 자주 진행하던 브랜드 세일입니다. 발리, 레스포삭, AIGNER 등 여러 브랜드의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baby 페스티발도 진행합니다. 궁중비첵, 맘비노, 디즈니 등 키즈 브랜드를 여러게 쇼핑하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항 출국하기 직전에는 은근히 쇼핑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마음도 들뜨고, 사람도 많고 시간은 부족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미리 여유있게 온라인에서 쇼핑하시면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 적립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