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부동산

평택 소사벌지구 B9블록 중흥 S클래스 입주자모집!

요즘에 평택에 이것저것 분양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 용죽지구의 비전 푸르지오에 이어 소사벌지구 B9블록 중흥 S클래스이 입주자 모집공고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소사벌지구는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용죽지구와 아주 가깝습니다. 평택시 비전동 인근에 위치해 있고, 아래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대규모 택지개발지구 입니다.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중흥 S클래스 인근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위치해서 교육환경도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근처에 배다리저수지가 있어 가끔씩 산책삼아 둘러볼 수 있는 즐거움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그림은 조감도 입니다. 전부 판상형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 최신 아파트인데도 디자인이 약간 밋밋해 보입니다. 실제 건설된 모습은 좀 더 멋지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다음은 분양가 입니다. 앞서 포스팅한 비전푸르지오에 비해 약 2천만원 정도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9평이 2.6억원, 33평이 2.9억원 입니다.  다만 브랜드 면에서 대우건설의 푸르지오와 중흥건설은 차이가 있다는 점에서 청약하시는 분들이 어떤 결정을 할지 궁금합니다. 현재 미분양 상태인 e편한세상평택이나 평택용이어울림이 33평기준으로 2.8억원 내외입니다. 소사벌지구내의 단지들은 아직 전매제한기간이라 정확한 시세파악이 어렵네요.



전 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총 1,190세대 중 84제곱미터가 992세대로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발코니 확장금액은 약 천만원 입니다.



아래는 단지별 배치도 입니다. 무난한 구성인것 같습니다.




각 평형별 평면도도 요즘 유행하는 4-bay를 중심으로 설계했습니다.





분양일정은 내일 20일날 1,2순위 공급이 있습니다. 비전 푸르지오와 같은날 1순위 청약을 받는데요. 과연 어떤결과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비전푸르지오와 비교해보면 입지와 분양가는 중흥 S클래스가 낫고, 브랜드는 비전푸르지오가 더 좋다는 생각입니다. 청약예정인 분들은 장단점을 잘 파악하셔서 심사숙고 후 청약하셨으면 좋겠습니다~